모바일 마케팅으로 적임자를 찾는 방법

모바일 마케팅으로 적임자를 찾는 방법

모바일 마케팅으로 적임자를 찾는 방법

모바일 마케팅의 어떤 측면에 익숙하십니까? 모바일 마케팅 플랜을 사용하십니까? 만약 당신이 그렇다고 대답한다면, 당신의 현재 계획을 개선할 수 있는가? 당신의 현재 계획은 당신의 사업을 더 많은 돈을 벌고 있는가? 당신의 계획은 청중들에게 맞춰졌는가? 만약 당신이 이 질문들에 대한 해답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이 글과 이 조언들은 당신을 위한 것이다.

고객에게 관련 없는 문자를 보내지 마십시오.

타당하고 유용하다고 판단되는 정보만 보내십시오.

과거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은 고객들에게 무작위 문자가 발송되었기 때문에 실패해왔다.

고객들은 그들이 보통 잃어버린 친구로부터 얻을 수 있는 웃긴 문자가 아니라 정보를 원한다.

모바일 마케팅 메시지는 명확하고 간략해야 한다.

그들은 당신이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빨리 소화시킬 수 있어야 한다.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메시지를 짧고 쉽게 이해하십시오.

키워드를 더 넣기 위해 쓴 긴 글과 페이지는 효과가 없다.

짧고 달콤한 것이 네가 원하는 것이다.

이곳은 빠른 속도의 세상이고, 시간은 돈이다!

미션 진술은 소셜 마케팅에 대한 당신의 목적을 확실히 기억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이다.

자신의 원칙에 대한 명확한 정의가 있다면 그에 맞는 마케팅 플랜을 만드는 것이 더 쉽다.

소셜 마케팅 분야에서는 경쟁을 예의주시하는 것이 중요하다.

경쟁업체와의 차별화를 위해 필요한 것을 하십시오.

문자메시지는 낮에 일찍 보내거나 밤에 너무 늦게 보내지 마십시오.

고객이 아무리 충성스럽거나, 프로모션이 아무리 신나더라도 홀수 시간에 문자를 받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을 것이다.

많은 휴대폰 사용자들은 문자 메시지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모든 사람들이 일반적인 문자 약어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아는 것은 아니다.

만약 당신이 누군가에게 광고를 보내는데 그들이 그것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에 대한 그들의 의견은 무너지고 당신은 심지어 그들의 사업마저 잃게 될 것이다.

전용인 단축 코드를 사용하십시오.

더 비싸더라도 브랜드를 보호하고 홍보할 수 있다.

이렇게 하는 것도 너를 법적으로 보호해줄 거야.

고객에게 피드백을 남길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십시오.

그러면 제품 및 서비스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겁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에게 떠나라고 말하거나 더 많은 것을 원한다고 말하는 사람들을 발견할지도 모르지만, 어느 쪽이든 고객들의 의견은 기회 있을 때마다 그것을 얻지 못할 만큼 가치가 있다!

모바일 사용자는 웹 페이지를 탐색하는 데 더 어려움을 겪는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은 사용자가 모바일 기기에서 메시지를 볼 수 있는 직관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플랫폼을 기반으로 구축되어야 한다.

이것은 컴퓨터 사용자들에게 더 단순해 보이는 페이지로 번역될 수 있다.

그러나 가능한 많은 사용자를 위해 사이트를 열어 두십시오.

고객에 대해 최대한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청중들이 듣고 싶어하는 것을 가정하는 대신에, 시간을 내서 그들이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예를 들어, 고객이 선호하는 연락 방법은 무엇인가? 그들은 전화기에 어떤 종류의 운영체제를 사용하는가? 당신의 청중을 알게 됨으로써, 당신은 청중을 더 잘 소통하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사용적합성 테스트는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의 성공 가능성을 예측하는 데 매우 유용할 수 있다.

효율적인 메시지를 보내지 않으면 선거운동은 무용지물이 될 것이다.

친구와 함께 일하는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보내서 그들이 무엇을 말해야 하는지 알아보세요.

특별 행사를 열고 비용을 절감하는 방법으로 모바일 캠페인을 홍보하십시오.

온라인 및 인쇄된 다른 광고 활동에서 모바일 캠페인의 존재를 지적하도록 하십시오.

당신의 캠페인을 도움이 되는 방식으로 제시함으로써, 독자 여러분들은 가입할 가능성이 더 높다.

이 점을 염두에 두고, 당신의 제안사항을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는 재미있는 방법으로 당신의 캠페인을 광고하라.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무엇을 달성하고 싶은지 알아보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의 방향과 초점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고객 유지에 초점을 맞추시겠습니까? 아니면 메시지를 통해 직접 판매를 요청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마케팅에 관해 더 많은 정보를 얻으셨습니까? 지금 새로운 계획이나 더 나은 계획이 있니? 이제 비즈니스에 적합한 제품을 사용할 수 있으십니까? 너의 계획을 제대로 적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니? 운이 좋다면 위의 조언들이 더 나은 답을 만들어 냈어야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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