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에 대처하기 위한 최고의 조언

불면증에 대처하기 위한 최고의 조언

불면증에 대처하기 위한 최고의 조언

불면증에 대처하기 위해 조언을 구하는 것은 쉽지 않다.

너는 이미 너무 피곤해서 무슨 일이든 많이 하기가 어렵고, 스트레스의 정도가 극에 달해 있다.

여러분은 잘못된 조언도 체크하고 싶지 않을 거야! 이 기사는 전문가의 조언으로부터 세심하게 정리한 것으로 모든 정보가 시도되고 진실된 것이다.

만약 당신의 불면증이 당신의 수면을 방해하고 있다면, 그들이 당신에게 마사지를 해줄 수 있는지 다른 사람에게 물어보라.

편안한 마사지는 편안한 수면을 위한 멋진 길이 될 수 있다.

마사지를 받으면서 생각하는 것은 피하도록 하고, 대신 휴식을 취하는 데 집중하라.

불면증 때문에 잠에서 깬다면 펜넬차나 카모마일차를 맛있게 드십시오.

차의 따뜻함이 당신을 진정시키고 편안하게 해 줄 것이다.

허브 차는 다른 면에서도 이롭고, 당신이 필요로 하는 수면을 취할 수 있게 해준다.

너는 매일 저녁 적당한 양의 잠을 자야 한다.

더 이상 자지 말고 과거의 부족한 수면이나 나중에 놓칠 것을 보충해 보아라.

잠만 자고 휴식을 취할 때는 일어나야 해.

하루 더 자는 시간을 “은행”할 수 없어!

일관된 수면 루틴을 시작하십시오.

만약 신체가 당신이 잠에 관한 한 진짜 패턴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면, 적절한 시간에 피곤할 것이다.

무작위로 잠을 자는 것은 불면증을 악화시킬 뿐이다.

매트리스가 단단하지 않으면 교체하십시오.

잠을 잘 수 있는 단단한 표면은 여러분의 몸이 편안함을 느끼도록 도와주고 밤 동안 지탱해 줄 수 있다.

여러분의 몸은 필요한 지원을 받고 나면 일반적으로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매트리스는 싸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 투자는 상당한 가치가 있을 것이다.

잠자기 직전에 잔치를 벌여서는 안 되지만, 배가 고플 때도 잠을 자려고 해서는 안 된다.

크래커나 과일과 같이 작은 간식은 잠을 조금 더 잘 수 있게 해줄지도 모른다.

그것은 뇌가 세로토닌을 분비하게 할 수 있고, 이것은 몸을 편안하게 할 수 있게 해 준다.

푹 자고 싶어? 운동을 해보아라.

그것은 당신의 수면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보여진다.

단, 정해진 취침 시간 전에 운동을 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여러분의 몸을 자극할 것이기 때문이다.

잠자기 3시간 이상 전에 운동을 끝내라.

취침 전 자극적인 활동은 피해야 한다.

TV를 보고, 비디오 게임을 하고, 말다툼을 하는 것은 뇌를 계속 유지시킨다.

당신의 뇌가 강렬한 자극을 받을 때 잠들기가 더 어렵다.

대신 잠들기 직전에 긴장을 푸는 일을 하라.

잠을 자려고 할 때 상대하는 스트레스가 많으면 안 된다.

잠을 재촉하기 위해 가능한 한 긴장을 푸십시오.

수면은 육체적, 정신적 안녕을 위해 필수적이다.

깊은 호흡, 명상, 시각화는 여러분이 잠들도록 돕는 훌륭한 기술이다.

카페인은 불면증을 유발할 수 있다.

카페인은 자극제로 인기가 있지만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수면을 방해한다.

카페인을 언제 끊어야 하는지 아십니까? 오후 2시 이후에는 카페인을 피하십시오.

당신은 수면 환경 때문에 잠을 잘 수 없을지도 모른다.

너의 침실은 시원하고 조용하고 어둡니? 열, 소음, 빛은 모두 여러분이 자고 싶을 때 깨어있게 할 수 있다.

선풍기 러닝과 같은 소음은 다른 방법으로 끌 수 없는 외부 소음을 가리는 데 사용될 수 있다.

선풍기가 있으면 시원하게 지낼 수 있다.

모든 빛을 차단하기 위해 정전 커튼이나 수면 마스크를 사용한다.

걱정거리와 근심을 일지에 기록하십시오.

의무에 주의를 기울일수록 스트레스를 더 받게 되고 이것은 수면의 손실을 초래할 수 있다.

잠들기 전에 마음을 괴롭히는 모든 것들을 적어두어서 편히 쉬도록 해.

그 계획은 당신의 기분이 나아지고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아침 일찍 알람을 맞춰라.

낮잠을 너무 많이 자면 그날 밤 잠이 오지 않을 가능성이 더 높아진다.

대부분의 성인들은 매일 밤 6~8시간 정도만 잘 지낸다.

쉽게 실천할 수 있는 정확한 조언만 있으면 된다.

인생을 바꾸는 것은 쉽지 않지만, 반드시 해야 할 일이다.

책임지고 당신의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일으켜 잠을 잘 수 있도록 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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