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을 향상시키기 위한 간단한 단계.

영양을 향상시키기 위한 간단한 단계.

영양을 향상시키기 위한 간단한 단계.

영양은 건강과 복지에 큰 도움이 된다.

당신이 소비하는 음식은 가능한 한 건강해질 수 있도록 당신의 뇌와 전신에 도움이 필요하다.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정제된 제품을 먹지 말고 통곡물을 선택하라.

통밀과 같은 통곡물에는 섬유질과 단백질이 풍부하고 정제된 곡물은 부족하게 남아 있다.

통곡물은 더 오랜 시간 동안 여러분을 지탱할 수 있고, 또한 콜레스테롤 수치를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라벨에 나열된 성분을 스캔하여 “whole-grain”이 눈에 띄게 나열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텅 빈

전자레인지에 만들기 위해 포장된 음식을 많이 드십니까? 그것은 편리할 수 있지만, 매우 건강하지는 않다.

이런 식사는 보통 가장 피해야 할 방부제가 많이 들어 있다.

일부 사람들은 건조함을 좋아하지 않지만, 어떤 종류의 간 쇠고기보다 갈은 칠면조 고기를 사용하는 것이 건강에 큰 이점이 된다.

만약 여러분이 마른 칠면조에 문제가 있는 사람들 중 한 명이라면, 올리브 오일과 양파를 섞어서 그것을 더 즙이 나게 만드세요.

이것은 지방이 적은 풍미 있는 고기를 먹는 데 도움을 준다.

매주 당신의 현재 요리보다 더 건강에 좋은 몇 가지 새로운 요리법을 추가하라.

단백질 바는 땅콩버터, 우유, 단백질 분말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다.

쉽고 건강한 또 다른 레시피는 오트밀 팬케이크다.

곡물 백 그램마다 14드램의 훌륭한 단백질이 들어 있다.

퀴노아는 강력한 다용도 식품이다.

쌀로 대체하거나, 과일이 들어간 오트밀처럼 만들거나, 심지어 구워서 먹을 수도 있다.

당뇨병을 앓고 있다면 주류를 섭취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할 필요가 있다.

알코올 음료는 당신의 혈당 수치를 떨어뜨릴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당신이 주의해야 할 것이다.

아침식사를 거르면 하루 동안 체중을 감량할 수 있는 능력을 곧바로 방해한다.

많은 사람들은 칼로리를 피하기 위해 아침을 거른다.

아침 식사를 거르면 낮에 더 많이 먹을 수 있다.

그 간식들은 당신의 건강한 아침 식사에 포함된 것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더할 수 있다.

끓고 있는 물을 소금에 절이지 않도록 한다.

물에 소금을 넣으면 끓는 시간이 줄어들 수 있지만, 파스타, 밥, 또는 여러분이 끓이고 있던 다른 어떤 것에도 불필요한 나트륨을 첨가할 것이다.

그것을 요리하는 데 소금이 필요하지 않으니, 물이 끓을 때까지 여분의 시간을 기다리세요.

통곡물 식품을 구입할 때는 반드시 현명한 선택을 해야 한다.

음식의 색에 의존하여 곡물 함량을 결정할 수는 없다.

또한, 제품의 이름은 실제로 그 성분을 나타내지 않을 수도 있다.

“100% 통밀빵”이라고 해서 실제로 그렇게 되는 것은 아니다.

너는 각각의 포장지에 있는 재료들을 읽어야 한다.

새로운 조리법은 적절한 영양소를 재미있고 교육적으로 만드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의 식사 계획에 새로운 기술과 재료를 도입하는 것은 단조로움을 깨뜨리고 건강한 새로운 식사를 기대하게 만들 수 있다.

건강한 식사는 지루하고 단조로운 것이 아니라 가족들에게 모험의 대상이 될 것이다.

고구마는 편안한 음식 맛이 날 수 있다.

그들은 여러분이 갈망할 수 있는 녹말의 질을 가지고 있지만, 일반 감자로 부터 얻어지는 탄수화물 과부하가 아니다.

고구마는 으깨거나 맛있는 튀김으로 변할 수 있다.

그들은 또한 맛보기 위해 마가린이나 약간의 설탕과 잘 어울린다.

고구마는 좋은 항염증이며 일반 감자보다 훨씬 건강에 좋다.

이러한 쉬운 팁을 사용함으로써, 여러분은 여러분의 삶과 건강에 크고 긍정적인 변화를 보게 될 것이다.

여러분이 여기서 읽은 충고를 사용하라.

그러면 여러분은 더 높은 에너지 수준, 더 나은 집중력, 그리고 일상 생활에서 스트레스를 덜 받아야 한다! 현재처럼 건강한 식단을 선택할 시간은 없다.

여러분은 그것이 얼마나 많은 차이를 만들 수 있는지에 놀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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