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팁으로 패닉 공격에 작별 인사

이러한 팁으로 패닉 공격에 작별 인사

이러한 팁으로 패닉 공격에 작별 인사

공황 발작이 일어나면 평생에 영향을 미칠 수 있고, 자신감이 떨어질 수 있으며, 가는 많은 사건에서 영향을 줄 수 있다.

공황상태를 통제할 힘을 얻는 것은 중요하다.

이 글의 조언은 공황 발작을 억제하고, 마침내 당신의 삶을 되찾는 방법을 가르쳐 줄 것이다.

불안과 공황장애를 전문으로 하는 치료사를 찾는 것은 공황발작 치료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다.

가까운 곳에서 치료사를 찾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리뷰가 많이 있다.

온라인에서 패닉 공격 지원 그룹을 찾아보십시오.

당신은 공황발작에 대한 치료법을 배울 수 있고 당신의 상황을 이해하는 사람들에게 당신의 걱정을 표현할 수 있다.

공황 발작에 도움이 필요할 때 상담원과 대화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그들의 구체적인 목적은 당신을 돕는 것이다.

만약 치료가 공황장애를 완화시키지 못한다면, 정신과 의사도 약을 처방할 수 있다.

혼자 느끼는 것은 불안감에 대처하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 수 있다.

항상 여러분이 불안과 공황 발작으로 어려움을 겪을 때 여러분을 도와줄 긍정적인 사람들로 자신을 둘러싸라.

결국, 당신은 당신의 친구들도 당신을 위해 똑같이 하기를 기대할 것이다.

불안과 당신의 공황발작과 싸우는 첫번째 부분은 당신의 특정한 공황발작의 모든 다른 징후와 증상들을 확인하는 것이다.

일단 모든 신호를 알고 나면 언제 공황 발작을 느끼기 시작하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이것이 엄청나게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일종의 상담가로부터 도움을 받는 것은 도움이 될 수 있고, 사랑하는 사람과 대화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치료사는 당신의 불안의 이유를 알아내는 데 여전히 당신의 도움이 필요할 것이다.

스트레스가 당신을 극복하는 것이라고 느낄 때, 대화할 친구를 갖는 것은 매우 유익할 수 있다.

배려하는 사람은 긴장을 풀고 사물을 다른 각도에서 볼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당신과 따뜻한 포옹을 나눌 수 있을 만큼 가까운 누군가가 더 큰 효과를 볼 것이다.

인간적인 스킨십은 매우 안심이 되며, 여러분이 차분하고 안전하게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치실 치실이나 샤워를 하는 것과 같은 모든 작은 활동들을 아무리 분간이라도 계획하라.

정확한 일정을 위해 각 작업에 시간을 두고 그에 따라 계획을 세우십시오.

이것은 또한 여러분이 매일 계획을 세우고 필요한 모든 준비를 하는 것을 더 쉽게 한다.

공황발작에 대처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호흡법을 사용하는 것이다.

심호흡은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고 긴장을 풀어주기 때문에 뿐만 아니라 맥박과 혈압을 낮춰 순환을 증가시키고 몸의 긴장을 완화시키는 것과 같은 몇 가지 중요한 신체 기능을 수행하기 때문에 효과적이다.

공황 발작에 어떤 계기가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을 화나게 했고 당신이 그나 그녀에게 그 상황에 대해 말하는 것에 긴장한다면, 그것은 당신을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그러므로 이 사람과 건강한 방법으로 대화하여 모든 감정을 몸에서 빼내는 것을 목표로 삼아야 한다.

결과적으로, 여러분은 그렇게 압도당했다고 느끼지 않을 것이고, 이것은 공격의 기회를 크게 감소시킨다.

이제 공황발작 관리에 대해 조금 더 알게 되었으니, 자신감이 고조되어 인생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불안과 공황 발작을 겪어야 하지만, 적절한 도구로 무장하는 것은 여러분이 그것들을 더 잘 다루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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