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고는 것을 멈추도록 도와주는 정보

코 고는 것을 멈추도록 도와주는 정보

코 고는 것을 멈추도록 도와주는 정보

대부분의 사람들은 코를 골았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다.

사실, 코를 고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보통 그들의 중요한 다른 사람들, 가족, 혹은 친구들이 말하기 전까지는 아무것도 모른다.

코를 고는 것은 당혹감을 유발할 뿐만 아니라 실제로 건강상의 문제를 나타낼 수도 있다.

코 고는 것을 멈추는 것을 돕기 위한 충고를 읽으세요.

만약 당신이 흡연자이고 코를 골면, 당신은 담배를 끊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다.

흡연은 목구멍을 자극하여 붓게 할 수 있다.

코골이의 주요 원인 중 하나는 목이 붓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임신 중이고, 코 고는 것을 발견한다면, 가능한 한 빨리 의사에게 진찰을 받으시오.

많은 임산부들이 임신 중에 코를 골기 시작할 수 있고, 이것은 과도한 압력으로 인한 것이지만, 당신의 코고는 소리가 아기에게 산소를 빼앗기지 않도록 해야 한다.

이것이 사실인지 판단하려면 즉시 의사를 방문하십시오.

코골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도록 잠자는 동안 머리를 높은 자세로 유지하라.

더 두꺼운 베개를 사용해 보십시오.

또 다른 방법은 베개를 한 개 대신 두 개에서 자는 것이다.

코를 고는 것은 고개를 들 때 덜 일어날 것이고 따라서 당신이 섭취하는 공기의 양을 증가시킬 것이다.

코 고는 것을 줄이기 위해 베개를 좀 더 딱딱한 베개로 교체해라.

머리를 효과적으로 받치지 않는 베개는 목이 이완되고 공기 통로가 좁아지는 위치를 유발할 수 있다.

기류가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코를 골기 시작한다.

이 통로를 열어두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은 더 단단한 베개를 사용하는 것이다.

코를 골면 술은 피해야 한다.

코골이를 줄일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늦은 밤 알약이나 항히스타민제를 멀리하는 것이다.

알코올과 수면제는 근육 이완제여서 목의 근육이 붕괴된다.

이것들은 당신의 시스템을 통한 공기의 통행을 제한하고, 당신이 코를 골게 한다.

코를 골지 않는 좋은 방법은 살을 빼는 것이다.

몇 파운드의 추가 체중은 목에 많은 압력을 가할 수 있고 기도에 방해가 될 수 있다.

이것은 밤에 기도가 무너지게 할 수 있다.

몇 파운드라도 감량하면 코골이의 차이가 꽤 나는 것을 알 수 있다.

코골이를 줄이기 위해 저녁 식사를 적게 하라.

취침시간 가까운 큰 식사는 배를 채운다.

이것은 당신의 횡격막에 압력을 가하고 그것을 위로 밀어 올려 당신의 목구멍이 공기를 통과할 수 있는 능력을 감소시킬 것이다.

공기 흐름 감소와 좁은 목구멍이 코골이의 두 가지 주요 요인이다.

가습기는 밤 동안 침실에서 계속 작동시켜라.

가습기는 따뜻하고 촉촉한 증기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낸다.

추가된 습도는 비강과 목 조직을 촉촉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이렇게 하면 코 고는 양을 줄일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코를 골지만, 많은 사람들은 누군가와 함께 자지 않는 한 알지 못한다.

그리고 나서 누가 그들에게 말한다.

코 고는 것조차 쑥스러워하는 사람도 있다.

위의 조언을 활용하여 코 고는 것을 가능한 한 빨리 멈추도록 도와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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