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닉을 극복하는 방법: 가본 사람들의 팁

패닉을 극복하는 방법: 가본 사람들의 팁

패닉을 극복하는 방법: 가본 사람들의 팁

공황 발작은 종종 너무 압도적이어서 모든 이성적인 생각을 떨쳐버린다.

공황 발작이 두려우니 사랑하는 사람이나 외부 활동을 즐기는 것을 피하지 말라.

이 글에는 공황 발작의 증상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팁이 포함되어 있다.

만약 당신이 공황 발작이 일어나는 증상을 느끼기 시작한다면, 음악을 듣는 것과 같은 편안한 일을 하라.

조용한 곳으로 가서 편안한 음악을 틀고, 정말로 노래의 말을 들으려고 노력해라.

음악에 집중함으로써, 여러분은 여러분의 몸이 공황에 대해 잊고 긴장을 풀 수 있게 한다.

만약 공황발작이 당신의 삶을 많이 방해하고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전혀 모른다면, 이완 기술과 의식적인 호흡을 배우는 것은 좋은 방법이다.

호흡을 조절할 수 있다면 공황 발작을 조절할 수 있다.

공황 발작을 어느 정도 통제할 수 있도록 카운슬러와 이야기해 보십시오.

상담사의 유일한 목적은 당신이 해결책을 찾도록 돕는 것이다.

누군가 당신을 돕기 위해 그곳에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당신의 기분에 엄청난 영향을 미칠 수 있고 공황 발작을 줄일 수 있다.

공황 발작이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지금 하고 있는 일을 즉시 중단하고 자리에 앉아 호흡에만 집중하도록 하라.

코로 공기를 끌어들여 위를 부풀게 한다.

그리고 입김을 통해 숨을 내쉬면서 각각 숨을 들이마시고 내쉬면서 천천히 다섯까지 세어준다.

열 번을 반복한 후에, 너는 훨씬 기분이 좋아져야 한다.

공황발작의 증상이 자신을 압도하도록 허용하는 것은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악의 일이다.

증상들과 싸우지 말고 그저 그들이 진로를 달릴 수 있도록 내버려 두어라.

물질에 대해 마음을 써서 그 감정이 육체 바깥에 있고 그 안에 우글거리지 않는다는 것을 스스로 납득시키십시오.

호흡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침착하게 오래, 천천히, 깊게 숨을 쉬도록 하라.

이 아드레날린은 결국 타버릴 것이고 당신은 더 편안함을 느낄지도 모른다.

친구와 얼굴을 맞대고 이야기하도록 해라.

그것은 여러분의 불안을 줄이기 위한 매우 빠르고 효과적인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의 불안이 당신의 행동을 통제하지 않도록 하라.

그 상태가 일시적일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고 일단 그것을 극복하는 데 초점을 맞추어라.

공황발작에 맞서 싸우려 하면 상태가 악화될 수도 있지만, 단순히 일이 일어나도록 내버려두고 의도적으로 침착하게 있는 것은 실제로 당신의 에피소드의 종말을 재촉할 수도 있다.

과거에 겪었던 일인데 나쁜 일은 하나도 없다는 것을 명심해라.

긴장을 풀고 즐거운 생각에 집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라.

당신의 불안 정도를 지속적으로 감시하라.

스트레스 수준을 면밀히 모니터링하여 공격을 관리하십시오.

그런 다음, 당신은 그것들이 고조되는 것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을 당신의 감정 상태에 더 잘 적응하게 하고, 당신의 불안감을 극복하게 해준다.

자각 능력이 향상되면 공황 발작이 덜 강해질 수 있다.

공황 발작을 일으킬 때는 아드레날린을 사용하고 뭔가 조치를 취하라! 이것은 많은 에너지를 소모할 뿐만 아니라 당신이 지난 주 동안 소홀히 했던 모든 먼지와 잡동사니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공황 발작에 어떤 계기가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어떤 일이나 누군가가 당신을 괴롭힐 때, 그것을 다루려는 기대만으로도 공격을 시작하기에 충분할 수 있다.

그러므로 이 사람과 건강한 방법으로 대화하여 모든 감정을 몸에서 빼내는 것을 목표로 삼아야 한다.

결과적으로, 여러분은 그렇게 압도당했다고 느끼지 않을 것이고, 이것은 공격의 기회를 크게 감소시킨다.

자녀가 공황 발작이 잦으면 대화로 추가 조사를 해야 한다.

어린이는 인생에 중대한 문제가 있을 수 있지만 공포를 통해서만 표현하지 않으면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모른다.

자녀에게 자신의 삶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해 완전히 개방적이고 정직하게 말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밤낮으로 운전해 봐.

긍정적인 생각과 에너지로 자신을 둘러싸기 위해 개인용 자동차의 경계를 이용하라.

이렇게 하면 두려움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이러한 실용적인 조언들은 공황 발작과의 전투에서 도움을 줄 것이다.

공황 발작에 부정적인 영향이 미친다는 것을 명심하라.

넌 할 수 있어.

공황 발작을 치료하기 위해 의식적인 노력을 기울임으로써 활기와 불꽃을 자신의 삶에 되돌려 놓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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