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답게 플레이: 풋볼 팁과 요령

프로답게 플레이: 풋볼 팁과 요령

프로답게 플레이: 풋볼 팁과 요령

축구 경기에는 열정이 많다.

그것은 극도로 경쟁적인 스포츠여서 신체를 지치게 한다.

모든 사람이 응원하는 플레이어를 만들 수 있는 전문가 팁을 계속 읽어보십시오.

기억하라, 축구에서, 당신은 한 팀의 한 선수일 뿐이다.

팀의 지원을 받게 될 것이고, 그들을 지원해야 한다.

절대 공을 독점하려고 하지 마라.

팀을 응원하고 반대파를 물리치도록 노력해라.

비록 당신이 키커가 아니더라도 발차기를 연습하라.

비록 경기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아니지만, 그것의 중요성은 과소평가될 수 없다.

너무 많은 축구 선수들은 그들의 발차기 게임을 향상시키는데 충분한 시간을 보내지 않는다.

이것은 종종 그들이 그렇게 하도록 요청 받았을 때 골대를 통해 공을 바로 차는 데 어려움을 겪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축구를 계속하려면 몸을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힘써야 한다.

몸을 보호하기 위해서는 연습과 게임을 하기 전에 몸을 따뜻하게 해야 한다.

또한 위생 상태가 좋은지, 면역력이 강한지 제대로 섭취하십시오.

연습하는 것을 멈추지 마라.

마치 마지막 순간까지 내려간 것처럼 모든 플레이를 세고 주요 경기를 치르도록 하라.

종종 선수들은 최선을 다하지 않은 것을 후회할 것이다.

각각의 플레이에 최선을 다하는 것은 당신이 게임 중에 할 수 있는 어떤 플레이도 후회하지 않게 할 것이다.

축구를 할 때는 반드시 웨이트 트레이닝을 해야 한다.

연중무휴 웨이트 트레이닝은 당신의 기술을 최적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여러분은 힘과 속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많은 종류의 저항력 훈련 운동을 여러분의 일과에 결합하기를 원한다.

만약 당신이 숙련되고 승리하는 선수가 되고 싶다면, 이런 종류의 운동은 필수적이다.

규칙적으로 운동하라.

여러분은 운동 일과를 시작하고 바로 그것을 바꾸는 것을 피하고 싶어한다.

일주일에 몇 번 정도 퀄리티 루틴을 해야 운동이 도움이 된다.

그만두지 말고 여러 번 다시 시작하라.

더 나은 스피드와 전체적인 플레이를 위해 두 발을 사용해라.

대다수의 사람들은 그들의 우세한 발을 더 잘 사용한다.

만약 당신이 다른 발을 똑같이 잘 사용할 수 있다면, 당신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렇지 않은 이점을 가지게 될 것이다.

몸매가 좋아야 한다.

운동은 스트레칭, 혐기성 운동, 유산소 운동으로 시작해야 한다.

역도와 냉방 루틴이 뒤따라야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축구를 생각할 때 극도의 체력을 생각하지만, 체력은 똑같이 중요하다.

체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하루에 한 시간씩 심근 강화 운동을 하라.

이것은 달리기, 자전거 타기, 심지어 계단 오르기일 수도 있다.

믿거나 말거나, 여러분의 목표는 이 연습을 쉽게 해서 더 오래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셔틀 주행은 지구력과 체력을 높이는 동시에 여러분이 빨리 멈추는 법을 배우도록 도울 수 있다.

골라인에서 출발하여 10야드 라인으로 돌진하여 손가락으로 라인을 터치한다.

목표를 향해 방향을 되돌리고, 그것 또한 두드려라.

매일 가능한 한 많은 작업을 수행하고 어떻게 개선되는지 주목하십시오.

지나가는 길을 더 잘 찾아라.

리시버는 보통 축구장을 똑바로 뛰지 않는다.

그들은 그들을 위해 기울기나 교차 패턴과 같은 많은 다른 종류의 경로를 배치했다.

수신기가 처음 앞으로 달리고 그 다음에 옆으로 달릴 때, 그것은 건널목이다.

대각선 방향의 공을 달리는 선수들은 비스듬한 루트를 사용하고 있다.

어느 한 루트로든 공을 빠르게 필드 아래로 전진시킬 수 있다.

이 모든 팁들은 게임의 몇 가지 강력한 비밀을 공유함으로써 여러분의 축구 기술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여기에 있다.

이런 팁과 기술을 하나하나 살펴보고 개별적으로 적용하면 개인 게임도 좋아질 것이다.

이러한 팁을 사용한 후에도 더 나은 선수가 되기 위해 계속해서 배우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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